잊지말자 세월호 침몰사고

세월호 희생자 故이다운 군 유작 사랑하는 그대여 가수 신용재 재탄생

언제나행복한순간 2014. 5. 30. 14:45

 

지난 4월 세월호 참사로 인해 생을 마감한 이다운 군의 미완성 곡인 사랑하는 그대여 가

가수 신용재 의 손에서 재탄생 돼 네티즌 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

 

 

‘사랑하는 그대여’는 평소 故 이다운 군이 신용재의 팬이었음을 잘 알고 있던 유족들이 신용재의 소속사에 연락을 취했고
사연을 들은 신용재는 “아이의 마지막 꿈을 이루는데 보탬이 되고 유족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다면 좋겠다”는 마음에서 곧바로 녹음에 참여하게 됐다고 합니다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사랑하는 그대 오늘 하루도 참 고생 했어요
많이 힘든 그대 힘이 든 그대를 안아주고 싶어요
지금쯤 그대는 좋은 꿈 꾸고 있겠죠
나는 잠도 없이 그대 생각만 하죠
그대의 어깨를 주물러 주고 싶지만
항상 마음만은 그대 곁에 있어요
내가 만든 이 노래 그대를 위해 불러봐요
힘이 든 그대를 생각 하면서
내가 만든 내 노래 들어봐요 오늘도 수고 했어요
사랑하는 그대여
내가 만든 이 노래 그대를 위해 불러봐요
힘이 든 그대 생각 하면서
내가 만든 내 노래 들어봐요 오늘도 수고 했어요
사랑하는 그대여
사랑하는 그대여

가수 신용재 는 녹음을 마친후 녹음을 하면서 다운 군의 진심이 담긴 노래라는 걸 느낄수 있어

가슴이 아팠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 노래가 다운 군의 가족들과 친구들에게

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고 그 누구보다  다운 군이 하늘에서 이 노래를

듣고 행복했으면 좋겠다 는 말도 전했습니다